본문 바로가기

ad

주름성형수술, 팔자주름, 보톡스

최근 미용에 관심은 있으나 실제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소극적이었던 중·장년층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젊음을 되돌리기 위해 성형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더구나 젊은 세대의 "동안" 열풍은 중·장년층도 피해가지 않는다.

동안의 가장 큰 방해 요소는 얼굴 곳곳에서 세월의 흔적을 말해주고 있는 주름이라고 할 수 있다. 성남시 상대원에 사는 L씨는 "나이가 들수록 깊게 패이는 주름과 탄력을 잃은 피부를 당연하게 받아들였지만,주변 친구들의 주름제거를 통해 젊음을 되찾는 모습을 보며 수술을 결심했다"고한다.

주름을 제거하는 데는 그 부위에 따라 주름제거 수술이나 보톡스 등 각각 다른방법이 적용되며 개인별 특성에 따라 정확한 판단이 중요하므로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중·장년층 주름제거에 따른 처방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팔자주름 - 뺨의 탄력이 없어지면서 제일 흔하게 생기는 팔자 주름은 콜라겐 주사나 자가지방 이식으로 완화될 수 있다. 다만 흡수의 염려가 있으므로 경우에 따라 영구적으로 보형물을 삽입하는 귀족수술을 적용하기도 한다.

눈가주름 - 대개 보톡스 주사로 주름을 없애는데 주기적으로 재접종이 불가피해 주름제거 수술을 통해 얼굴의 다른 부위와 함께 영구적으로 눈가주름을 완화시킬 수도 있다.

윗꺼풀 주름 - 흔히 효도 성형으로 알려진 수술로, 늘어진 피부만 제거하는 방법과 쌍커플을 만들면서 늘어진 부분을 제거하는 법, 눈썹아래 피부를 절개하는 법, 내시경을 이용하여 이마를 들어올리는 방법 등이 있다.

눈 아래 주름 - 안구를 둘러싸고있는 지방이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 돌출되기 때문에 생긴다. 연령대와 피부탄력도 등을 고려하여 지방만을 제거하거나, 처진 피부를 함께 제거하는 등의 수술법을 적용한다.

주름 제거 새로운 술식 - 써데브 리프트 및 RF리프팅

강남 이인섭 성형외과에서 5월에 성남 신흥역 맞은편에 성남 엠디성형외과를 개원한 이인섭 원장은 "주름의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주름제거수술로, 이는 피부를 절개하고 늘어진 근육과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수술" 이라며, "최근에는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해서 collagen합성을 증가시켜 피부를 당겨주는 RF리프팅 시술이 가능해졌다.

 이는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각광을 받고 있다" 고 밝혔다.

또한, 간단한 주름 성형으로 단순히 주름 제거의 효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만족감과 적극적인 사회활동 등의 부수적이나마 더욱 큰 효과를 바랄 수 있다고 한다.

이인섭 원장은 "다만 수요가 늘면서 불법 시술이 성행하고 있어, 비용이 저렴하다는 등의 이유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주사 등의 무허가 불법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며 "이런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자칫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의 피해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전문가 상담과 본인의 신중한 판단이 앞서야 한다" 고 당부했다.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성 음경복합수술  (0) 2011.02.24
여성성형  (0) 2011.02.24
지방흡입수술  (0) 2011.02.24
가슴성형의 종류와 수술방법  (0) 2011.02.22
안면윤곽성형수술이란?  (0) 201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