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

흉터제거

몸의 흉터를 제거하기위한 성형수술 - 흉터이식

일반적으로 정상 두피에 모발이식수술을 시행할 경우 90% 이상의 생착류을 보인다.

하지만 화상으로 인한 탈모나 흉터등으로 인한 반흔성 탈모의 경우 생착률은 정상 두피보다 떨어지게 된다.

두피의 상태에 따라 이식한 모발의 생착률이 달라지게 되므로 예측이 어려우나 일반적으로 화상이나 흉터부위에 모발이식술을 경우 50% 안팎의 생착률을 보인다.

그러므로 1차시술을 시행한 후 대략 10~12개월이 경과한 시점에서 생착률이 떨어진 부분에 2차 시술을 시행함으로써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3차 시술까지도 고려해야 할 경우도 있다.

 

화상흉터, 손톱자국, 담뱃불로 인한 화상, 켈로이드 치료

화상 흉터
화상의 경우 깊은 상처를 받은 경우 흉이 없이 낫기는 어려우며 이 흉터로 인해 미용적인 추형을 남길 뿐 아니라 관절부위에 흉이 있는 경우 수축에 의해 관절운동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아의 경우 관절부위가 아닌 경우 흉이 얕아지는 경우도 있으나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으며, 최근에는 흉터의 위치와 정도, 화상을 입은 시기에 따라 화상을 입은 부분에 피부이식을 시도하는 경우도 있으며 부분적으로 어비움 레이저, 셀라스 레이저, 울트라셀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톱자국
얼굴의 손톱자국은 그 깊이가 깊지 않다면 치료 후 살이 잘 차 오를 수 있습니다.
프락션날 레이저인 셀라스나 울트라셀로 시술하게 됩니다.
만약 상처를 입은 직후라면 병원에서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 드레싱과 재생관리를 서둘러 받아야 합니다.


담뱃불로 인한 화상
담배불로 인한 화상흉터는 완전 복구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모양의 스캐너를 장착한 셀라스 레이저나 울트라 셀 레이져를 이용하여 흉터의 완화시키고 모양을 변화시켜줌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켈로이드
진피내 섬유성조직이 과성장하여 결절형태로 튀어나오는 현상을 말합니다.
원인은 아직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흔히 체질적인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대개 상처, 외상이 원인이 되며 잘 생기는 부위는 어깨나 가슴부위입니다.
가려움 등이나 압통을 동반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큰 고통을 수반하지는 않지만 미용적인 측면에서 제거되길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성형수술의 종류  (0) 2011.02.24
탈모 예방법  (0) 2011.02.24
남성 음경복합수술  (0) 2011.02.24
여성성형  (0) 2011.02.24
주름성형수술, 팔자주름, 보톡스  (0) 201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