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방콕 수완나품 렌트카 찾기 yesaway (태국 여행)

렌트 예약 방법.

1. 공홈

2. 가격비교중개사이트 

  - 카약, 스카이스캐너, 렌탈어카, 클룩 등

 

최종 비교 결

클룩에서 렌터카 예약함

 

 

 


 

렌탈 정보

 

 

주의사항

 

렌터카 매장 도착시 반드시 출력된 바우처를 제시해주세요. 바우처를 제시하지 않는 경우, 렌터카 업체에서 현지 요율을 적용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가는방법

 
1. Please call yesaway customer service to inform your arrival at Bangkok Suvarnabhumi Airport.
 
2. Find yesaway Counter between Gate 7 and Gate 8.
 
3. Contract process will be finished in 5 minutes at the counter. Your car will be ready just outside Gate 9.
 

게이트 7번과 8번 사이

 

 

 

 

 

 

보험 비교

 

 

 

 

보험 상세설명
차량사고 면책보험 (CDW - Collision Damage Waiver)
대여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사고 발생시, 고객이 초과액(자기부담금 상한액)까지 비용을 부담합니다. 초과액을 넘는 금액은 보험사에서 부담합니다.
 
도난보험 (TP - Theft Protection)
대여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도난 발생시, 고객이 초과액(자기부담금 상한액)까지 비용을 부담합니다. 초과액을 넘는 금액은 보험사에서 부담합니다.
 
제3자 책임보험
대여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제3자에게 신체적 부상 또는 직접적인 재산 피해가 야기된 경우, 보험사의 보장 금액 초과분에 대해 가입된 금액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픽업시 필요한 것들

 

여권, 한국 운전면허증, 국제 면허증, 비자 or 마스터 카드, 바우처!!

 

 

 

 


 

운전자 연령 및 운전 가능 최소 연령 조건 규정

만 21세 미만 운전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대여 업체에서는 픽업시 운전자의 연령이 만 21 - 22세 사이인 경우, '위험 운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만 65세가 넘는 운전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운전 경험 1년 미만의 운전자는 차량 대여가 불가합니다.차량 픽업시 운전자가 차량 대여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렌터카 운전 주의사항

차량 종류

1. 차량 종류 정보

본 페이지의 이미지는 참고용입니다. 픽업시 특정 구조, 모델 및 차량 색상은 보장되지 않아요. 하지만, 인도시 차량은 예약내역과 동일합니다. 차종은 일반적으로 차량 기능, 크기 및 수용 공간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동일 차량이라 하더라도 지역마다 차종이 다르게 분류될 수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2. 차량 종류 업그레이드

매장에서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차종을 업그레이드하도록 권유하는 경우, 매장 측에 명확한 사유를 요구해주세요. 차량 재고가 부족하거나 동일한 종류의 차량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추가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종용받는 경우, 매장 측과의 대화 내용을 출력된 서류 사본, 녹취 자료 등의 증빙 자료로 확보하시거나,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이른 또는 늦은 픽업 및 반납

1. 이른 픽업

일찍 차량을 픽업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픽업 시간 변경을 원하시면 렌터카 매장에 변경 가능 여부 및 추가 비용을 확인해주세요. 원래 픽업 시간 대비 일찍 차량을 픽업한 시간의 차이 만큼 차량을 일찍 반환해야 합니다. 늦게 반환하는 경우, 매장에서는 시장 가격 기준으로 추가요금을 부과합니다.

2. 늦은 픽업

늦게 픽업하게 될 경우, 픽업 시간 전에 매장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차량 픽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하지 않은 대여 시간에 대한 요금 환불은 불가하기 때문에 정시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3. 이른 반납

반납 시간 전에 차량을 반납하더라도 차량을 이용하지 않은 일수 또는 시간에 대한 대여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일부 업체는 조기 반납시 추가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4. 늦은 반납

지정된 시간보다 늦게 차량을 반환하는 경우, 미리 매장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추가요금이 부과되며, 도착시 매장에 직접 지불 가능합니다. 매장에 통지하지 않은 경우, 페널티 요금이 부과됩니다.

운전자 추가

차량 픽업시 추가 운전자를 등록할 수 있으며,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추가 운전자마다 반드시 주 운전자와 동일한 서류를 제시해야 합니다. 미등록 운전자가 운전하는 경우, 보험은 무효 처리됩니다.

연료 규정 옵션

1. 가득 받고 가득 채워서 반납 (Full to Full)

연료 탱크는 픽업시 가득 채워져 있으며, 차량 반환시에도 가득 채워져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차량 대여 업체에서는 연료 부족분 및 연료 재급유 인건비에 해당하는 비용을 부과합니다. 계약 기간 도중 차량 교체시 첫 번째 차량은 반드시 연료를 가득 채워 반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차량 대여 업체에서는 연료 부족분 및 연료 재급유 인건비에 해당하는 비용을 부과합니다. 증빙 자료로 마지막 주유 영수증과 차량 반환시 촬영한 계기판 총 주행거리 및 연료계 사진을 보관하세요.

참고사항: 픽업시 연료가 가득 채워져 있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을 반환할 때 픽업 당시의 연료량 만큼만 채우면 됩니다.

2. 연료 채우지 않고 반납 (Free Tank)

본 옵션을 적용하면 연료가 가득 채워진 상태로 차량을 픽업하고 남은 연료량에 상관없이 차량을 반납할 수 있습니다.

3. 픽업 당시 연료량만큼 채워서 반납

차량을 반납할 때 픽업 당시의 연료량만큼 연료를 채워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연료 재급유 비용이 부과됩니다.

4. 연료 종류

"렌터카 연료가 무엇인지 매장 측과 확인하여 주유시 올바른 연료 종류를 선택하세요. 연료를 잘못 선택하면 차량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업체에서 고액의 수리비를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료 탱크캡에 디젤 또는 휘발유 (가솔린) 등 연료 종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특별 요금 정보

1. 원격지 (Offsite) 반납 요금

원격지 또는 외딴 지역에 차량을 반납해야 하는 경우, 렌터카 업체에서는 원격지 반납 요금(세금 별도)을 부과합니다.

2. 동절기 서비스 요금

일부 지역 매장에서는 11월 15일부터 그다음 해 4월 30일까지 동절기 서비스 요금을 부과합니다.

3. 추가 옵션 (Add-Ons)

추가 장비/용품 또는 서비스 비용은 반드시 매장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4. 스노우 체인 & 스노우 타이어

독일, 스위스, 핀란드 등에서는 동절기 서비스 기간 동안 스노우 체인 및 스노우 타이어 비용이 부과됩니다. 요금은 매장에서 책정합니다.

차량 픽업 절차

1. 프론트 카운터 직원에게 렌터카 바우처를 제시하세요.

2. 차량 대여 계약서의 상세 내용을 확인한 후 서명하세요.

3. 반드시 주 운전자 명의의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차량을 점검하고 픽업을 완료하세요.

차량 점검 방법

1. 좌석, 유리, 타이어 등 차량 내외부에 긁힌 자국, 찌그러진 곳, 기타 손상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세요.

2. 차량의 문, 창문, 후드와 트렁크 커버가 정상적으로 열리고 닫히는지 모두 확인하세요.

3. 경고등, 전조등, 와이퍼, 경적 등 차량 내부의 스위치를 모두 확인하세요.

4. 차량 정지 표지와 비상용 장비 및 용품이 구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비 타이어를 제공하지 않는 렌터카 업체도 있습니다. 매장 직원에게 문의 및 확인해주세요.

5. 차량 점검시 다음은 반드시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하여 기록하셔야 합니다: 차량 내외부 손상된 부품 또는 부분, 연료계 및 주행기록계 문제가 있는 경우, 매장 직원이 차량 점검 목록에 손상된 부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여 차량 반납시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세요.

6. 촬영 당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카메라의 시간 표시 기능을 켜 주세요. 안전한 주행에 방해가 되는 차량 손상 발견 즉시 매장 직원에게 차량 교환을 문의하세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

1. 부가적인 제3자 책임보험 (대인대물보험) / 사고책임보험 / 대인대물 추가책임보험 등): 미국 내 제3자 책임 보장 금액을 증액하고자 할 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무료 연료 탱크 (선지불 연료 풀탱크 옵션) / 선결제 연료 / 연료 요금제 / 연료 선구매 옵션 등):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주유를 하지 않고 연료 탱크를 비운 상태로 차량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3. 긴급 출동 서비스 (로드 세이프 / 로드 어시스턴스 / 긴급 출동 서비스 / 프리미엄 긴급 출동 서비스 등): 차량 사고 또는 고장 발생시 지원 서비스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전자 결제 카드 (E-태그, E-패스 / 톨 패스 / E-톨 등 유료도로 자동지불 시스템): 톨게이트 정차 없이 유료도로를 통과하고, 통행료는 결제 카드에 자동으로 부과됩니다. 매장에서 전자 결제 카드를 추가 구매하시는 경우, 매장에서 출발 전 결제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를 확인하고, 결제 카드 과금 상세정보도 확인해주세요.

5. 자동차상해보험 (개인상해보험, 개인사고보험, 자손보험, 개인보장보험): 정상적인 주행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한 주 운전자 또는 탑승객의 신체 상해에 대한 의료비를 보험 가입 금액만큼 보험사에서 보장합니다.

6. 휴대품분실보험 (휴대품 도난 또는 분실 보험): 대여 기간 동안 주 운전자가 차량 내에 보관한 개인 소지품 (카메라, 컴퓨터 등) 분실에 관해 보장합니다.

7. 응급질환보장: 정상적인 주행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한 주 운전자 또는 탑승객의 신체 상해에 대한 의료비를 보장합니다.

8. 트래블 파트너: 통번역, 전문의 의료 서비스, 수하물 분실 관련 지원, 디렉토리 (주소/전화번호) 문의, 실시간 항공편 업데이트 등을 포함하는 여행 관련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9. 차량 업그레이드: 여행 요건에 맞는 더 높은 등급의 차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위 상품들은 렌터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하실 때 반드시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

차량 대여 주문내역에는 이미 차량 대여에 필요한 기본 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매장 직원이 추가 보험 또는 서비스를 권장하거나, 해당 항목을 차량 대여 계약 상의 기본 구매 항목으로 설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항목인지 판단하셔서 구매 여부를 결정하세요. 필요하지 않은 경우, 명확하게 거절 의사를 밝혀주세요.

2. 금액

최종 결제 금액이 바우처에 명시된 금액과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불확실한 부분이 있다면 즉시 문의하세요. 이견 및 해결되지 않는 문제 발생시 클룩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서명한 다음에는 계약서에 명시된 요금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매장에서 포함 서비스를 변경하게 되면 패키지 가격도 변경됩니다. 서명하기 전 해당 변경사항에 관한 동의 여부를 확정해주세요. 서명을 하면 요금에 동의하고 해당 요금을 지불할 의사가 있으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3. 교통법규위반 티켓 발송 주소

렌터카 사용 중 발생한 교통법규위반 티켓은 계약서 서명시 제공하신 주소로 발송됩니다. 계약서 확정 후에는 주소 수정이 불가합니다. 잘못된 주소 제공시 교통법규위반 티켓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제때에 범칙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현지 신용 기록에 영향을 미치며, 상당한 액수의 체납금이 부과됩니다.

4. 긴급 출동 서비스

매장 직원에게 긴급 출동 서비스용 전화번호를 확인하세요.

차량 이용 유의사항

차량 고장 및 사고

1. 차량 고장

렌터카 사용 중 고장 발생시 당황하지 마세요. 현지업체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해주세요.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2. 사고

사고 발생시 가능한 빨리 매장에 연락하고 경찰에 사고를 신고하세요. 제3자가 연관된 사고라면 당사자의 연락처 정보, 차량등록번호, 운전자 성명, 운전면허증 등록번호 및 기타 관련 정보를 확보하세요. 사고 현장을 촬영하고 경찰이 도착하거나 렌터카 업체의 지원이 있을 때까지 대기하세요. 렌터카 업체의 비상연락번호는 보통 계약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 반환 점검 및 보험 청구를 위해 사고 관련 서류를 확보하세요. 필요한 경우, 클룩에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차량 손상에 따른 비용은 국가, 차량 대여 업체, 차량 모델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제3자에 의한 손상

제3자의 과실에 의한 차량 손상 발생시, 차량 대여 업체는 계약서 약관에 의거하여 주 운전자의 차량 손상 비용에서 미리 공제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렌터카 업체는 제3자를 대상으로 비용을 청구합니다. 청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렌터카 업체는 주 운전자에게 차량 손상 비용을 환불합니다. 청구 진행 실패시 해당 비용은 주 운전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차량 반납 유의사항

차량 반납 절차

1. 매장에 차량을 반납하고 점검을 진행합니다.

2. 계약서와 영수증을 받은 후 보관합니다.

3. 일반적으로 보증금은 픽업시 렌터카 업체에 지불합니다.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차량 손상/도난이 없는 경우 또는 차량 반납 후 미결제 금액이 없는 경우에는 전액 환불됩니다.

차량 반납시 지켜야 할 사항

1. 차량 청결 유지

차량 반환시 차량 내외부 상태가 픽업 당시 수준만큼 청결한 상태가 되도록 해주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렌터카 업체에서는 상당한 액수의 세차비 및 인건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의 제기는 차량 반환시 매장 직원에게 직접 해 주세요. 차량 반환이 완료된 후에는 이의 제기가 불가합니다.

2. 사유가 불명확한 공제

차량 반환시 차량 손상에 관한 상황을 매장 직원과 확인하고 점검한 후 확인 서명을 하세요. 차량 반환 후 렌터카 업체로부터 비용 청구를 요청 받는 경우, 업체에 연락하여 확인하시거나, 또는 클룩에 연락하여 비용이 청구된 구체적인 사유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지불하셔야 할 비용 결제를 거부하시거나, 유효하지 않은 신용카드로 인한 결제 실패 또는 유사한 상황 발생시, 렌터카 업체에서는 채무징수 대행업체를 통해 청구 금액을 징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상당한 액수의 체납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차량 대여 계약서 보관

차량 대여 계약서 및 관련 서류를 받은 후 보관하셔야 합니다. 요금에 관한 분쟁 발생시, 클룩은 해당 자료를 활용하여 고객의 권익을 최대한 배려합니다.

4. 교통법규위반 티켓

렌터카 이용 중 교통법규를 위반한 경우, 현지 교통부에서 고객의 해당 주소로 교통법규위반 티켓을 발송합니다. 티켓 확인 후 범칙금을 납부하세요. 개인정보보호 정책 상, 렌터카 업체 및 클룩은 본 사안에 개입할 수 없습니다. 이의가 있는 경우, 교통법규위반 통지를 받으신 후 현지 교통부에 이의 제기를 신청하세요. 법규위반 티켓 수신 소요기간은 국가 및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90일 이내에서 최대 18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5. 통행료

렌터카 이용 중 유료도로 통행료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 업체가 고객의 신용카드에서 통행료를 공제합니다. 신용카드 사용내역서 상에 보통 '통행료/교통' 항목으로 기재됩니다.

6. 운영 수수료

렌터카 이용 중 범칙금 또는 통행료가 발생하면 업체에서 관련 정보와 서류를 교통부에 제출하는 것을 지원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운영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렌터카 업체에서는 보통 이에 관해 미리 통지를 하지 않으며, 발생 건 별로 고객의 신용카드에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참고사항: 영국의 경우, 건당 최대 £84의 운영 수수료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