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인공서핑타자! 웨이브파크 이용 요금(골드/미들 시즌) 및 렌탈 방법 알아보자

출처 - 웨이브파크

 

Wavepark Introduction

웨이브파크는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며 특별한 데일리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안합니다.

현대인이 보다 편리한 서핑 경험을 위해 초심자부터 프로 서퍼까지 즐길 수 있는 파도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프로서퍼와 함께하는 아카데미 커리큘럼으로, 안전하게 서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보는 펀(fun)서핑으로 서핑에 입문을! 서퍼는 레벨업 클래스로 실력을 향상시켜, 서퍼들만의 SURFING LIFE STYLE 문화를 만끽하십시오!

 

 

 


이용안내

 

 


이용수칙

 

웨이브파크 수질 보호 관련 안내사항

  1. 01웨이브파크 이용 시, 깨끗하게 샤워 후 이용해 주시면 깨끗한 수질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2. 02수질보호를 위해 풀안에서 침을 뱉거나 코를 푸는 등의 물을 오염시키는 행위는 삼가주십시오.
  3. 03과도한 선크림 및 오일은 제거 후 풀에 입장해 주십시오.
  4. 04풀장 내부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
  5. 05웨이브파크는 서프코브를 포함한 풀 내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해 클린타임을 운영, 주기적인 물 교체 및 24시간 수처리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06또한, 자동계측기를 통해 수질을 실시간 측정 감시할 뿐 아니라 매일 전문 인력이 직접 현장 측정 및 분석하여 이중감시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클린타임 : 풀 내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 제거 및 깨끗한 물로 교체하는 일정 작업시간을 의미합니다.

* 24시간 수처리 시설 : 수처리 전문인력이 24시간 내내 시설에 상주하여 풀 속의 물을 교체, 이물질 제거, 수질 분석, 정화, 소독 처리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 자동계측 항목(pH, 유리 잔류염소 등 법적 수질관리항목)을 통해 수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분석 자료도 풀 주변에 게시합니다.

 

 

웨이브파크 이용 시 주의사항

  1. 웨이브파크 수상시설을 이용하실 때에는 수영복 재질의 옷(ex. 래쉬가드, 웨이크 바지) 또는 수상스포츠 전문 웨어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2. 수질보호를 위해 풀안에서 침을 뱉거나 코를 푸는 등의 물을 오염시키는 행위는 삼가주십시오.
  3. 일반적으로 일상생활에서 입으시는 옷차림으로는 물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4. 안전을 위해 파손의 위험이 있는 스노쿨링 장비는 파크 내에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5. 피부 보호를 위해 썬캡 등의 모자 착용을 권장합니다.
  6. 파도로 인해 분실의 우려가 있는 개인 물품(수영 모자, 수경, 안경, 썬글라스 등)은 각자 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또는 파손 시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파크 내 강한 파도와 바닥 미끄러움으로 인해 찰과상의 우려 및 수질 위생을 위하여 슬리퍼, 샌들보다는 아쿠아슈즈 착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8. 웨이브파크 내 시설물 이용 시 안경 및 썬글라스 착용 시 파손 및 부상의 우려가 있으므로 도수 물안경 및 렌즈 착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9. 샌들, 슬리퍼, 구두, 하이힐 등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착장을 금지합니다.
  10. 웨이브파크 이용 전 반드시 충분한 준비운동 및 스트레칭을 해주시고 이용 중 적절한 휴식시간(10분)을 반드시 취해주십시오.
  11. 체온이 떨어질 경우에는 즉시 물에서 나와 수건으로 체온을 유지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실내를 이용해 주십시오.
  12. 서프풀은 구명자켓 착용시에만 이용가능하며, 신장 120cm 미만은 구명자켓을 꼭 착용하셔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13. 물의 깊이를 잘 알고 이용하셔야 하며 다이빙 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14. 파크 내에서는 안전을 위하여 라이프가드의 통제에 따라야 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이용 제한 및 파크 퇴장될 수 있습니다.
  15. 아일랜드스파, 서프풀, 터틀풀, 키즈풀 등과 같은 물속 공간은 이용 시 주의사항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6. 파크 이용 중 슈트 또는 수영복이 손상된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7. 상법 제153조의 시행규칙에 따라 귀중품 보관소에 보관되지 않은 귀중품 도난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락커키 분실에 대한 도난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9. 락커키 분실 시 분실료가 부과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13세 미만의 어린이 손님은 헤드기어 착용 후, 서프코브 입장이 가능합니다.
  21. 어린이 및 노약자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하여 안전에 유의해 주십시오.
  22. 껌, 사탕, 음식물은 질식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입안에 넣은 채로 풀 입장을 금지합니다.
  23. 파크 내 바닥 미끄러움으로 인해 찰과상의 우려 및 전도 사고 예방을 위해 뛰는 행동을 금지합니다.
  24. 안전 수칙 미준수, 개인 부주의 및 그 밖에 이용자의 당일 컨디션이나, 건강 상태의 의해 발생한 문제는 이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이용 전 충분히 본인 신체 상태를 고려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25. 파크 이용 중 다치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등 특이사항 발생 시 가까운 직원을 호출해 주십시오.
  26. 키즈케어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성별이 같은 인원과 함께 방문을 부탁 드립니다.)

 

웨이브파크 이용제한

  1. 01방문하시는 고객들의 쾌적한 웨이브파크 이용을 위하여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퇴장객 수에 비례하여 입장하게 됩니다.
  2. 02SUP보드 특성상, 본 시설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입장을 제한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안전하고 깨끗한 파크 이용을 위하여 모든 음식물은 반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수질 오염 및 안전을 위하여 외부 음식물 반입을 제한합니다.
      (반입 O : 씨앗 및 껍질을 제거하여 밀폐용기에 보관한 과일, 이유식 및 환자식, PET 병에 담긴 식수 및 음료류)
      (반입 X : 식사, 간식류, 유리용기, 주류, 캔 음료, 열에 의해 조리 및 가공이 된 음식)
    • 반입이 제한된 음식물은 음식물 보관소(냉장보관소)에 보관해 주시고 음식물 취식 장소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냉장보관함 : 2,000원 / 물품보관함(대) : 3,000원 / (소) : 2,000원)
    • 반입금지 물품 또는 음식물은 무상으로 보관하지 않습니다.
    • 입장 시 모든 주류는 반입이 제한되며 파크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류는 지정된 판매 업장에서만 드실 수 있습니다.
    • 상해를 입힐 수 있는 귀걸이, 머리핀,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 착용을 삼가해 주십시오.

     

     

  4. 이용하시는 존에 따라 지정된 복장을 착용하지 않으면 이용이 제한됩니다.
    • 서프존 : 슈트, 슈트 안에 입을 수영복 또는 속옷
    • 웨이브존 : 구명자켓, 수영복, 래쉬가드과 같은 수영복 재질의 옷
  5. 심장 허약자, 폐렴 환자, 피부병 환자, 인화물질 소지자, 혐오 물질 소지자에 해당되는 사람은 이용하시기 어렵습니다.
  6. 서핑 이용 가능 키제한은 키 130cm 이상입니다.
  7. 어린이, 임산부 및 노약자는 부상의 위험이 있어 일부 시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노약자 : 65세 이상, 어린이 130cm 미만)
  8. 공중위생관리법 4조 7항의 시행 규칙에 따라 락커, 탈의실, 샤워실에 만 5세 이상의 남,여는 동반 입장이 불가합니다.
    (락커직원의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직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9. 음주자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자는 절대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10. 안전을 위해 과도한 음주 행위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반입금지 제한 물품
    지팡이, 휠체어, 킥보드, 끌차, 캐리어 등의 바퀴가 달린 물품
  12. 성별이 다른 5세 이상(만 나이X) 또는 키가 105cm 이상인 아동은 동성 보호자와 함께 락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직원의 확인절차가 있을 수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용 요금

 

 

 

 

 

 

꼭 확인해주세요!

※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안내

  • 영유아는 36개월 미만 : 무료 입장 (2021년 기준 2019년생까지)
  • 소인은 초등학생까지입니다. (2021년 기준 2009년생~2018년생까지)
  • 서핑존의 서핑이용은 소인이라도 신장 130cm 미만은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 쾌적한 환경과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최대 이용인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예약 이용권 예매 고객은 입장제한과 상관 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 웨이브파크 환불 기준 안내

  • 서프코브 및 아카데미 예매권은 예약 전 취소 시 위약금 발생되지 않으며, 100% 환불입니다.
  • 서프코브 및 아카데미 예약 확정 후 취소/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1일전 : 70% 환불 / 당일 : 환불불가

※ 렌탈 이용안내

  • 현금대용으로 코인을 구입/충전 사용합니다.
  • 코인은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세션당 소요시간 50분

파도 1회 서퍼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