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씨티 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 정보, 바우처 제공 기준/사용처

 

 

 

 

 

 

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 기본 적립 : 카드사용액 1천원당 1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
  • 사용액 연동 보너스 (연 1회)

  • 기본 마일리지 적립 :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 포함(무이자 할부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액, 제수수료 금액 제외)
  • 사용액 연동 보너스 : 일시불 및 유/무이자 할부, 지방세 납부액 포함(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제수수료 금액 제외)
  • 사용액 연동 보너스 마일은 가입 첫 해의 경우, 신규일로부터 익년 신규일이 속한 달 말일까지 최대 13개월 신용판매 사용 액을 기준으로 적립되고, 가입 2차년도부터는 12개월 신용판매 사용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예시. 첫해 2016년 10월 20일 카드 발급 시, 2016년 10월까지이며, 2차년도는 2017년 11월부터 2018년10월까지 사용기준으로 적립함)
  • 사용액 연동 보너스 적립월은 전월 말까지의 월간 신용판매 사용액을 기준으로 회원 카드 결제일이 25일 이후일 경우 당월 적립되며, 카드 결제일이 25일 이전인 경우에는 익월 적립됩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사용 건별 매입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 기준금액 1,000원 미만은 절사됩니다.
    • 매입 기준 :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를 카드사가 가맹점으로부터 접수하는 것을 매입이라고 하며, 매입한 시점을 기준으로 전월실적 등을 산정하는 방법
  • 예시 : 연 5천만원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사용 고객의 경우, 총 60,000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적립하고 최대 81,000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유럽/미주 보너스 항공권1매+국내선 왕복 보너스 항공권 1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마일 전환 사용시 유의사항

  •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이나 현금환급으로 요청하기 위한 최소 단위는 2,000 프리미어마일입니다.
  • 고객이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려 할 경우
    • ① 본인 명의로 미리 해당 항공사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 ② 본인 명의의 정확한 여권상 영문명
    • ③ 해당 항공사의 회원번호가 필요합니다.
      • 회원에 의해 지정된 항공사의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에 대한 각 마일 전환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로 전환되어야 하며 고객이 제공하신 정보에 문제 혹은 오류가 있어 프리미어마일이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되지 않을 경우 당행의 책임이 아닙니다.
      • 해당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취소는 전환 처리 요청 당일 17:30 까지 전환 요청 채널(씨티폰 - 씨티폰, 인터넷-인터넷)을 통해 가능합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로 이미 전환된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다시 씨티 프리미어마일로 환원될 수 없습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을 위해서는 국내 항공사는 1주 이내, 외국 항공사의 경우는 2~3주가 소요됩니다.
  • 카드 연체시에는 씨티 프리미어마일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 현금 환급금액이 결제금액보다 큰 경우 차액이 고객님의 결제 은행계좌로 자동입급 됩니다.
  • 마일리지 전환 가능 항공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 및 전환율은 당행 및 제휴사의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6개월 전에 통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제휴사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의 항공사별 마일리지 전환율은 각 항공사와의 제휴계약 및 여타 시장상황을 감안하여 당행의 내부 정책으로 정한 사항으로 각 항공사의 마일리지 현금가치를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인천공항 다이닝 무료 제공

 

  • 명가의 뜰 : 월 1회/연 12회 무료 메뉴 제공
    • 상기업장은 2016년 6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전월 실적 30만원 이 상시 서비스 제공
    • 전월 실적 기준 : 전월 1일 ~ 말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사용액 기준(승인 기준)
    • 전월 실적 제외 항목 : 무승인 전표 건인 버스, 지하철등 교통 사용거래는 제외
    • 서비스 제공 기준 : 본인 카드 및 가족 카드에 각각 제공되며, 실적 기준도 각 카드별로 산정하여 서비스 제공됨
      • 주문전 씨티 프리미어마일 고객임을 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서비스는 제휴 메뉴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 매장및 제휴 메뉴는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의 제휴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고객님을 위한 프리미엄 통합바우처 매년 1회 제공(5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레스토랑 이용권(12만원)
    •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이용권(12만원)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12만원)
    • 롯데면세점 이용권(10만원)
      • 가입 첫 해의 경우 카드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익월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 가입 2차년도 이후의 경우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사용 실적이 300만원 이상 시 익월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 바우처는 타인 양도가 불가 합니다.
      • 유효기간은 바우처 제공월 포함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바우처는 사용 불가합니다.
      • 5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 시 이용금액이 큰 1건을 제외하고 카드 이용대금으로 청구됩니다.
      • 바우처 사용 시 차액은 환불 불가하며, 반드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상기 바우처 서비스는 제휴 업체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 매장은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의 제휴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거래정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롯데면세점 이용권의 경우 국외선 항공 이용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레스토랑 이용권의 경우 바우처 전용 메뉴로 이용 가능합니다.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시티카드 바우처 설명

 

▶️프리미어마일 기프트
  1.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레스토랑 (12만원)
  2.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예약: 1566-7977 > 비회원 (#) > 항공권 예약 문의 (1번) > 국내선 항공 문의 (2번))
  3.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12만원) (예약: 02-725-8540)
  4. JW메리어트호텔 서울 (12만원)
  5. 롯데면세점 LDF 페이 (10만원)
  6. CGV 씨네드쉐프 서울, 부산 (12만원 상당 메뉴)

 

※ 연간 바우처 및 보너스 마일리지 제공을 위한 카드 사용실적은 아래 링크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필요)

※ 카드 발급 후 2차년도부터는 해당 년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사용액 300만원 이상 조건 충족 시 바우처가 지급됩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바우처는 사용 불가하며 차후 연장도 불가합니다.
※ 바우처 사용 시 반드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함께 제시 또는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차액은 환불 불가합니다.
※ 바우처는 본 메시지와 함께 이메일로도 안내 되며, 둘 중 한가지를 가맹점에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처 별 상세 안내(기프트 교환 장소)

 

 

 

씨티 프리미어마일 마스터 카드 바우처 사용 상세 안내

http://citivouchersvc.kr/cardinfo/PremierMiles/KO.info

 

씨티 프리미어마일 마스터 카드 바우처 사용 상세 안내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8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시간: 10:00 - 20:00 정기휴무: 매월 첫번째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당일 대표번호: 02-541-9270설화수 스파: 02-541-9272설화수 발란스 스

citivouchersvc.kr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레스토랑

이용금액  12만원

이용방법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레스토랑 내 및 호무랑 (청담동)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

  • 고객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시면 12만원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12만원 초과 차액은 반드시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12만원 미만 사용 시 차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12만원 초과 차액을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시면 Food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기타 중복 할인 불가 및 음료, 주류 할인 제외)
  • 본 바우처는 타 바우처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본 바우처는 연회/인룸 다이닝/미니바/리테일 상품/테이크 아웃 상품/영업장 이벤트 일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이용가능 장소

  • 루브리카 (2인 코스, 매년 12월 사용불가)
  • 스시조 : 02)317-0314
  • 나인스 게이트 : 02)317-0366
  • 아리아: 02)317-0357
  • 홍연 : 02)317-0494
  • 라운지&바 : 02)317-0365
  • 루브리카 : 02)317-0033
  • 호무랑 : 02)6947-1279 (서울 청담동 소재)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이용방법

BC투어 지정 예약처로 연락하신 후, 모바일 바우처 번호를 제시하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 순수 왕복항공료만 지원해 드립니다. (공항 이용료, 유류세, 발권수수료는 본인 부담)
  • 동반자 항공권은 이코노미석에 한하여 편도 또는 왕복 1회 사용 가능 합니다. (고객님 본인도 이코노미석만 이용 가능)
  • 동반자 항공권은 발권 후 환불 또는 사전고지 없이 No Show 발생 시 항공사 규정에 의거하여 취소수수료 및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본 바우처 이용을 위하여 고객님 본인 항공권은 반드시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예약 문의

  • BC투어 1566-7977 > 비회원 (#) > 항공권 예약 문의 (1번) > 국내선 항공 문의 (2번) 선택
  • 바우처 이용은 상기 번호를 통한 예약에 한함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이용금액12만원

이용방법

하나투어 지정 예약처 (02-725-8540)으로 연락하신 후, 모바일 바우처 번호를 제시하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 해외 패키지 상품 구입에 한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국내 상품 이용 불가)
  • 12만원 초과 차액은 반드시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12만원 미만 사용시 차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용가능 장소

  • 하나투어 02-725-8540 (바우처 이용은 본 전화를 통한 예약에 한 함)

JM메리어트호텔 서울

이용금액12만원

이용방법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식당 및 객실 이용 시 고객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숙박 및 식업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숙박을 위해 사용 시, 객실요금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음)
  • 12만원 초과 차액은 반드시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12만원 미만 차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용가능 장소

  • JW메리어트(대표): 02)6282-6262
  • 플레이버즈(뷔페): 02)6282-6730~32
  • 더 마고 그릴(양식): 02)6282-6759~60
  • 타마유라(일식): 02)6282-6751~52
  • 더 라운지: 02)6282-6735~36

롯데면세점 LDF 페이

이용금액10만원

이용방법

  • 롯데면세점 전점(온라인 및 기내 면세점은 제외) 증정 데스크를 방문하셔서 고객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본인명의의 여권, 그리고 모바일 바우처(문자 또는 이메일)를 제시하시면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LDF 페이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 매장 이용문의 : 1688-3000

 

이용가능 장소

  • 프리미어마일 카드 바우처를 LDF 페이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롯데면세점 회원에 가입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 LDF 페이는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 중 젠틀몬스터 매장 및 담배 구매 시에는 LDF 페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LDF 페이는 롯데면세점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단, 선물 받는 상대방도 롯데면세점 회원이어야 합니다.
  • 증정된 LDF 페이는 3년간 유효합니다.
  • 롯데면세점의 내부 정책 변경으로 인해, 2020년 1월 1일부터 플라스틱 형태의 선불카드 교환 대신 LDF 페이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씨네드쉐프(CJ CGV) 서울, 부산 이용권

제공 서비스2인 영화 관람 및 전용 메뉴 (12만원 상당)

이용방법

반드시 사전 전화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씨네드쉐프(CJ CGV) 방문 시 고객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영화관람과 씨티카드 상영관 바우처 전용 메뉴가 제공됩니다.
  • 제공 메뉴는 상영관 내에서 영화 관람 시 이용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일부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씨티카드 바우처 전용 메뉴는 추가 비용 없이 바우처 만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 씨티카드 상영관 바우처 메뉴 외 다른 메뉴 주문 시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이용가능 장소

  • 서울 압구정점 02-3446-0541~2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45 CGV 신관)
  •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점 02-2012-3793~4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이촌동, 아이파크몰 6층))
  • 부산 센텀시티점 051-745-2880~1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서관 5층)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제품&스파 이용권

이용금액12만원

사용방법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품 및 스파 결제 시 사용 가능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 또는 스파 결제 시 고객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 본 바우처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제품 구매 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본 바우처는 추가 할인 혜택 및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스파는 이용 전,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 12만원 초과 차액은 반드시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12만원 미만 차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8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시간: 10:00 - 20:00
정기휴무: 매월 첫번째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당일

 

  • 대표번호: 02-541-9270
  • 설화수 스파: 02-541-9272
  • 설화수 발란스 스파: 02-541-9273

 

설화수는 혁신적인 한방 피부 과학으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뷰티 브랜드로 특히,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 제품과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의 '설화수 발란스 스파'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보다 캐주얼한 스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층 시즈널 존에서 시즌 별 이슈인 설화수 신제품과 2층 부띠끄에서는 설화수 스킨 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과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과 더불어 뷰티 카운셀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보자기 포장 서비스로 감사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ulwhasoo.com/kr/ko/flagship/journey/journey.html

 

 


 

 

 

 

 

 

 

프리미어마일 카드 바우처 제공 조건 안내

2차년도 이후 프리미어마일 카드 바우처는 아래 2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신 경우에 제공됩니다.

  • 연회비 조건

    해당 년도의 프리미어마일 카드 연회비 납부

  • 전년도 카드 사용액 조건

    전년도 카드 사용액 300만원 이상 충족

    • ‘전년도’의 정의
      • 2차년도: 가입 첫 해 신규 발급 월부터 2차년도 신규 발급 월까지 13개월
      • 3차년도 이후: 가입 첫 해 신규 발급 월의 익월부터 다음 년도 신규 발급 월까지 12개월
    • ‘카드 사용액’의 정의
      • 실적 포함 대상: 국내외 일시불 및 유/무이자 할부, 지방세 납부액 (승인 기준)
        (단, 해외 이용액, 후불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 기준)
      • 실적 제외 대상: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및 해외사용 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

        예시) 2015년 5월에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각 연차 별 카드 사용액은 아래의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2차년도: 2015년 5월부터 2016년 5월까지 총 13개월 사용액

        3차년도: 2016년 6월부터 2017년 5월까지 총 12개월 사용액

        4차년도: 2017년 6월부터 2018년 5월까지 총 12개월 사용액

 

 

 

 

씨티포인트 프로그램

씨티포인트 적립 및 사용안내

  • 적립시기 : 카드이용 후 카드전표 은행접수일 익일 적립
  • 적립기준 : 카드 이용금액 기준 적립 (가족카드 이용분은 본인회원에 합산)
  • 적립제한사유 : 해당사항 없음 (연체 여부 상관없이 적립)
  • 적립제한해제사유 : 해당사항 없음
  • 사용제한사유 : 거래정지 등 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포인트 사용 불가
  • 사용제한해제사유 : 사용제한사유가 정상적으로 복귀되면 포인트 사용 가능
  • 포인트소멸시기 : 포인트 유효기간 없음
    • 단, 회원 탈회 시 3개월 간의 사용 유예기간 후 소멸
    • 탈회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 탈회 또는 삭제 전 잔여포인트 소멸기간 및 사용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림
    • 은행의 개인정보 유출 또는 여신전문금융업법, 기타 금융 관계법 위반으로 인한 탈회나 개인정보삭제 요청인 경우,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에 따라 잔여 포인트 가치에 상응하는 별도의 보전조치를 해드림(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제 15조 1항 참조)
  • 포인트환가기준 : 1포인트=1원
    • 단,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시 1마일(또는 1호텔 포인트) 당 15~24 씨티포인트 차감
  • 포인트사용방법 : 쇼핑, 상품권, 모바일쿠폰, 결제대금차감,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세금 납부, 씨티 포인트 사용 가맹점
    • 1포인트부터 사용가능 (단, 결제대금 차감과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의 경우 최소 10,000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 적립대상 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금액임. 모든 무이자 할부 및 할인 이용액, 상품권, 기프트 카드 구매(충전)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지방세 납부액, 포인트 사용분,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 부담금 납부액, 해외사용 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 등은 포인트 적립 제외.
  • 플래티늄클래식 카드 적립율 1% 적용일자는 2008.1.1부터이며, 이전 적립율은 0.2%임.
  • 할인이 발생한 매출액 전체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음.
  • 메디칼/팜카드 및 (구)한미비자 회원 중 포인트 플러스 클럽 회원 (리볼빙 카드 가입 불가, 가입비용 1만원) 포함.
  • 2009년 8월 1일 이용분부터 리볼빙비자주유할인, 리볼빙마스타주유할인 카드의 경우 연간(매년 1월 1일~12월 31일) 주유이용금액을 제외한 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5백만원 이상일 경우 주유이용금액의 1% 씨티포인트 추가 적립됨.

씨티포인트몰(상품권/기프티콘)

  •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상품은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로 신세계 상품권과 기프티콘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및 교환/반품/취소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대금 차감/결제계좌 환급

  • 적립된 포인트로 회원님에게 청구된 결제대금을 차감하거나 결제계좌로 환급하실 수 있습니다. (기준: 1포인트 = 1원)
  • 결제대금 차감/결제계좌 환급 신청은 1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 회원님에게 청구된 결제대금이 있는 경우는 결제대금에서 차감되며, 결제대금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 계좌로 환급됩니다.
  • 환급이 발생하는 경우 신청일 다음영업일에 회원님의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청 가능 시간 : 오전 8시 ~ 오후 5시
  • 취소 가능 시간 : 신청 당일에 한해 신청 가능 시간 내 취소 가능(단, ARS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신청 건에 대한 취소거래는 불가)
  • 신청 가능 채널:
    • 홈페이지: 로그인> 씨티카드> 포인트/마일리지> 씨티포인트> 사용 
    • 씨티모바일앱: 로그인> 신용카드> 포인트/마일리지> 씨티 포인트> 포인트 사용
    • 씨티폰(ARS) 1566-1000
      : 2번(회원) > 카드번호 16자리 또는 당행에 등록된 휴대폰번호+ # 입력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 입력 > 카드번호 마지막 4자리 > 카드비밀번호 4자리 입력> 7번(각종 포인트 조회 및 사용) > 3번(포인트 사용 결제금액 차감) > 1번(ARS 포인트 사용)> 카드비밀번호 4자리> 1번(사용)
  • 매출 취소가 발생한 경우, 결제대금 차감 대신 결제 계좌로 환급될 수도 있습니다. (환급 처리 된 금액은 해당 결제일에 정상 청구 됨)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 적립된 포인트를 항공/호텔 마일리지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가능포인트 : 1만 포인트)
  • 신청 가능 채널:
    • 홈페이지: 로그인> 씨티카드> 포인트/마일리지> 씨티포인트> 사용 
    • 씨티모바일앱: 로그인> 신용카드> 포인트/마일리지> 씨티 포인트> 포인트 사용
  • 대한항공,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타이항공, 에어프랑스/네덜란드항공 (20씨티포인트 당 1마일리지)
  • 아시아나항공, 영국항공, 에티하드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카타르항공, 제트에어웨이스, 터키항공 (18씨티포인트당 1마일리지)
  • 에바항공 (24씨티포인트 당 1마일리지)
  • 인터컨티넨탈호텔 IHG Rewards (15씨티포인트 당 1포인트)
  • 법인카드의 경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은 연간 3만마일까지 가능 (매년 1월 1일~ 12월 31일)
  • 포인트를 항공/호텔 마일리지로 전환한 경우 취소 불가합니다.
    (단, 취소 신청은 신청하신 당일 23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세금 납부

  • 씨티 포인트로 국세, 지방세 및 세외수입, 전기요금, 민원서류 발급 수수료 등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인터넷 사이트에서 결제 시에만 가능합니다.
  • 결제하신 포인트는 매입 시에 차감되며, 사용할 포인트보다 납부할 세액이 많은 경우 나머지 금액은 카드 결제로 처리되어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 매입 시 잔여 포인트가 없을 경우 결제하신 전체 금액이 카드결제로 처리되어 청구됩니다.
  • 차감되는 포인트는 씨티 포인트입니다. (제휴 포인트, 마일리지 등 제외)

기부

  • 후원단체에 씨티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 후원단체 : 해비타트, 유니세프, 서울그린트러스트, 한국유방건강재단

씨티 포인트 사용 가맹점

  • 전국 2만여 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씨티 포인트로 결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