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씨티카드 혜택 정리

씨티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필자는 씨티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카드를 사용중에 있었으나 유효기간 만료로 인해 자동갱신 발급된게

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이다

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요약!!!

  • 천원당 1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연간 5천만 이상 10,000 씨티 추가 증정)
  •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사용 건별 매입 금액 기준 적립, 1천원 미만 절사
  • 1씨티 프리미어마일 - 1.35 아시아나 or 1 대한항공

 


카드 상세 설명서

신규 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card_prem.pdf
0.46MB

 

기존 씨티프리미어마일아시아나

시티카드-프리미어마일.pdf
0.83MB

 

 

 

 

 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


• 기본 적립 : 카드사용액 1천원당 1씨티 프리미어마일 적립
• 사용액 연동 보너스(연 1회)

연간 사용액 적립 보너스 마일리지
5천만원 이상 10,000 씨티 프리미어마일 
1억원 이상  30,000 씨티 프리미어마일

  

-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사용 건별 매입 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 기준 금액 1천원 미만은 절
사됩니다.
- 기본 마일리지 적립은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을 대상으로 하며, 무이자 할부금액,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액, 제수수료 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사용액 연동 보너스 마일리지 제공을 위한 연간 사용액은 기간 중 주카드와 가족카드의 일시불
및 유/무이자 할부 이용액을 포함하며,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및 각
종 제수수료는 제외됩니다.
- 연간 사용액은 가입 첫 해의 경우, 신규일로부터 익년 신규일이 속한 달 말일까지 최대 13개월
의 신용판매액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가입 2차년도부터는 12개월의 신용판매액을 기준으로 산
정합니다.
- 연간 카드 사용액은 씨티모바일 앱 로그인 ▶ 신용카드 ▶ 내 카드 ▶ 나의 바우처/보너스 제공
실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


•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 결제대금 차감
- 적립된 씨티 프리미어마일로 결제대금 차감 가능(1씨티 프리미어마일 = 12원)

 

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 방법 및 유의사항

•씨티 프리미어마일은 씨티모바일 앱,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 또는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전용라인(국내 1566-7787, 해외 +82-2-2004- 1004)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씨티 프리미어마일을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이나 결제대금 차감으로 요청하기 위한 최소 단위는 2,000 씨티 프리미어마일 이상 100 마일 단위입니다.

•거래정지 등 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씨티 프리미어마일 사용 이 불가하며(단, 연체 제외), 사용제한 사유가 정상적으로 복귀되면 씨티 프리미 어마일 사용이 다시 가능합니다.

•항공/호텔 마일리지 전환 시 유의사항

- 마일리지 전환신청 취소는 모바일앱/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신청 당일 23시까지, 고객센터를 통 해서는 신청 당일 영업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항공사 마일리지로 이미 전환된 씨티 프리 미어마일은 다시 씨티 프리미어마일로 환원될 수 없습니다.

- 마일리지 전환 시, 미리 해당 항공사의 사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여권 및 항공사 관련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한 항공/호텔 마일 리지 미전환 또는 제 3자 명의로 전환되는 경우 당행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은 국내 항공사는 1주 이내, 외국 항공사는 2~3주 가량 소요됩니다. - 마일리지 전환 가능 항공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씨티 프리미어마일의 항공사 별 마일리지 전환율은 각 항공사와의 제휴계약 및 시장상황을 감 안하여 당행 내부정책으로 정한 사항이며, 각 항공사의 마일리지 현금가치를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결제대금 차감 시 유의사항

- 결제대금 차감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신청 당일에 한해 신청시간 내 취소 가
능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거래 시 취소 불가)
- 결제일 전일/당일 신청 시 이중 출금되며, 익영업일에 결제계좌로 자동 환급됩니다. 단, 일부결
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잔액이 있는 경우에는 환급되지 않고 전액 상환 후 차액만 환급됩니다.
- 현금환급 금액이 결제금액 보다 큰 경우, 차액이 고객님의 결제 은행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부가 서비스

 

 

 고품격 프리미엄 바우처 제공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고객님을 위한 프리미엄 통합 바우처 매년 1회 제공 (6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

•아래 기프트 중 한가지 선택 후 본인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업장 방문 시 본 인 명의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와 함께 바우처 문자 또는 이메일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단, 롯데면세점의 경우 본인 명의 여권 추가 제시)

①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12만원)

②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③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이용권 (12만원)

④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 (12만원)

⑤ 롯데면세점 이용권 (10만원)

⑥ CGV 씨네드쉐프 서울, 부산 이용권 (12만원 상당 메뉴)

 

※ 카드 발급 첫 해의 경우 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익월에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 카드 발급 후 2차년도부터는 해당 년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사용액 300만원 이상 조건
충족 시 익월에 바우처가 지급됩니다.
※ 연간 카드 사용액은 씨티모바일 앱 로그인 ▶ 신용카드 ▶ 내 카드 ▶ 나의 바우처/보너스 제공
실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우처는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 되며, 둘 중 한가지를 가맹점에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바우처는 본인 회원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
※ 거래정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은 바우처 제공 월 포함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바우처는 사용 불가하며 차후 연장
도 불가합니다.
※ 6가지 옵션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 시 이용금액이 큰 1건을 제외하고 카드 이용대금
으로 청구됩니다.
※ 바우처 사용 시 반드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함께 제시 또는 프리미어마일 카드로 결제하
셔야 하며, 차액은 환불 불가합니다.
※ 바우처 서비스는 제휴 업체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제공 매장은 제휴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
의 제휴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 제1 여객터미널 '명가의 뜰'에서 월 1회 무료 메뉴 제공

- 주문 전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실물을 제시하시어 전월 실적 충족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무료 메뉴가 제공됩니다. 단, 발급월 포함 익월까지는 전월 실적 조
건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전월 실적 기준: 전월 1일~말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사용액 (승인 기준)
- 상기 혜택은 본인 및 가족카드 회원에게 각각 제공되며, 전월 실적 기준도 각 카드 별로 산정
됩니다.
- 프리미어마일 카드 제휴메뉴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제공 매장 및 메뉴는 제휴
처의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riority Pass (PP) 카드 제공
•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가능한 PP카드 제공

- 국내외겸용 카드 신청 시 PP카드 동시 신청 가능합니다.
- PP카드 유효기간 내 25회까지 무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료 횟수 초과 시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 라운지 입장 시, 프리미어마일 카드가 아닌 PP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여야 무료 입장 처리됩니다.
- 무료 입장 가능한 라운지는 Priority Pass 앱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차년도 이후 PP카드 갱신

- PP카드 유효기간 기준 직전 12개월 동안 프리미어마일 카드 신용판매액 2천만원 이상인 경우 
갱신되며, 2천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갱신 탈락됩니다. (갱신 탈락된 경우, 직전 12개월 실적 
2천만원 이상일 때 재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가족카드 회원 PP카드 발급

- 신청 시점 기준 직전 12개월 신용판매액 5천만원 이상 시 가족카드 회원 1인에 한하여 추가 
PP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프리미어마일 가족카드 소지자에 한함) 
- 가족 PP카드는 자동 갱신 되지 않으며, 유효기간 만료 시 직전 12개월 카드 사용실적이 5천만 
원 이상인 경우 재신청 가능합니다. 


※ Priority Pass 라운지 이용 서비스는 Priority Pass사와 라운지 간의 계약 및 사정에 따라 사전예
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어마일 카드 해지 시, PP카드 사용도 함께 중지됩니다.